hot issue

허동원 코로나19 확진 본문

카테고리 없음

허동원 코로나19 확진

철인일종보통 2020. 8. 20. 18:37

허동원 코로나19 확진



지금 허동원 코로나19 확진소식에 많은 네티즌들이 몰리고 있습니다. 함께 확인해보시죠.


극단 산의 연극 짬뽕소에 참여한 배우 스태프들 사이에서 확진자가 대거 발생한다면서 공연계의 걱정가 커지며 있습니다. 극단 산은 20일 오후 소셜 미디어에 총 41명의 참여진 중 15명의 확진자와 7명의 음성 판정 19명이 검사대기 및 결과를 기다리고 있습니다고 밝혔습니다. 허동원 코로나19 확진 전날 참여 배우 중 한명인 서성종이 확진된 뒤 극단 산은 같은 날 개막 예정이던 짬뽕소 공연을 취소하며 접촉자 모두 검사 후 자금전리하며 대기를 했습니다.


그간 공연계는 코로나19 청정지역으로 통했습니다. 지난 3월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 월드투어에 출연하는 외국인 앙상블 2명이 공연장 외부 원인으로 코로나19에 확진된 사례를 제외하며 손수적인 영향을 받지 않았다. 허동원 코로나19 확진 이후에 오페라의 유령이 안전하게 공연한다면서 공연장은 K방역의 상징 중 하나였습니다.

저도 허동원 코로나19 확진소식을 듣고 커뮤니티 반응을 살펴보았는데요.


그러나 요번 교회발 숫자도권 코로나19가 사회 전체적으로 확산세를 보이면서 직간접적인 영향을 받을 위험이 커졌고 요번 짬뽕소 같은 사달이 나다. 허동원 코로나19 확진 사실 컴퍼니와 인기 배우들의 매니지먼트사를 포함 공식적으로 여러 차례 코로나19 방역 절차를 거치는 대형 뮤지컬과 달리 대학로와 오프대학로에서 공연하는 작품들은 코로나19에 취약할 수 있습니다는 걱정를 샀다. 공연장 자체가 영세하거나 밀집도가 높아 코로나19에 노출될 확률이 더 크기 때문입니다.


공연장보다 연습실이 더 고위험군으로 분류됐습니다. 허동원 코로나19 확진 아무래도 일반 관객이 드나드는 공연장보다 방역이 소홀할 수밖에 없고 공연장 관계자들도 방심할 확률이 크기 때문입니다. 더구나 소극장 공연입니다 보니 배우들의 무대 위 동선 등의 겹칠 확률이 커 연습 과정에서는 몸을 더 부딪힐 확률이 크다.

많은 사람들의 관심이 집중된 가운데 허동원 코로나19 확진소식은 현재 각종 커뮤니티에서 화제입니다.


마스크를 끼고 연습을 합니다고 해도 비말이 튈 가능성이 더 높은 것입니다. 허동원 코로나19 확진 이에 따라 짬뽕소에 참여한 배우 스태프들 사이에서 확진자가 대거 발생한 것으로 보이고있습니다. 공연 개막 전 연습만으로 대거 확진자가 발생한 이유다.


요번 공연에서는 짬뽕과 소 2개 작품이 연달아 상연될 예정이었습니다. 허동원 코로나19 확진 짬뽕은 1980년 5·18 광주민주화운동이 짬뽕 한 그릇에서 시작됐습니다는 블랙코미디 소는 1996년 중부지방 대홍수로 북한에서 소 한 마리가 한강으로 떠내려 일화를 그렸다. 입체낭독공연에 초점을 맞춰 정식 공연보다는 낭독극에 방점이 찍혀 있었다.


허동원 코로나19 확진에 대한 소식을 알려드렸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이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