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issue

김준한 하차 /홍진영 MC확정 본문

카테고리 없음

김준한 하차 /홍진영 MC확정

철인일종보통 2020. 9. 11. 19:02

김준한 하차 /홍진영 MC확정


방금 들어온 김준한 하차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배우 김준한이 슬기로운 의사생활 하차 메시지를 전했습니다. 지난 10일 유튜브 채널 십오야에서 공개된 슬기로운 하드털이에서는 10번째 에피소드 주인공 김준한이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에 출연하지 않는다는 사실을 공개했습니다. 김준한 하차 드라마 캐스팅 당시 신원호 감독은 김준한과의 미팅에서 안치홍이 시즌1에만 출연하는 역할이라는 사실을 알리며 그럼에도 함께 했으면 좋겠다는 뜻을 밝혔습니다.


안치홍은 전미도가 연기한 채송화를 짝사랑하는 레지던트로 이익준과 삼각관계를 형성하며 훨씬 사랑을 받는 캐릭터였던터라 팬들의 충격은 컸다. 배우 역시 진한 아쉬움을 전했습니다. 김준한 하차 김준한은 안치홍 선생이 시즌2에 함께 하지 못하게 됐지만 시청자의 입장으로 돌아가서 응원하는 맘으로 함께 하겠어요라고 말한다면서도 필요한 순간이 오면… 준비하며 있을거라고 말해 캐릭터와 작품에 대한 애정을 보였습니다.

오늘 김준한 하차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한편 요번 슬기로운 하드털이 에피소드에서는 김준한의 캐스팅 당시 미팅은 물론 수준급의 드럼연주와 시청자들이 제일 괜찮아했던 송화와 치홍의 연인산 장면 비하인드까지 공개해 팬들의 아쉬운 맘을 달랬다. 김준한 하차 현재까지 김준한 하차 내용은 다음과 같이 설명할 수 있어요. 배우 김준한이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에 합류하지 않는다.


지난 10일 유튜브 채널 십오야에서는 슬기로운 하드털이 10번째 에피소드가 공개됐습니다. 김준한 하차 에피소드 주인공 김준한은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에 출연하지 않는다는 사실을 공개했습니다. 드라마 캐스팅 당시 신원호 감독은 김준한과의 미팅에서 안치홍이 시즌1에만 출연하는 역할이라는 사실을 알리며 그런데도 함께 했으면 좋겠다는 뜻을 밝혔습니다.

화제가 되고 있는 김준한 하차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의 반응은 제각각이었습니다.


김준한은 안치홍 선생이 시즌2에 함께 하지 못하게 됐지만 시청자의 입장으로 돌아가서 응원하는 맘으로 함께 하겠다라며 필요한 순간이 오면 준비하며 있을거라고 작품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김준한 하차 재차 김준한 하차에 대해 말씀드리겠어요. 배우 김준한이 슬기로운 의사생활 하차 메시지를 전했습니다.


10일 유튜브 채널 십오야에서 공개된 슬기로운 하드털이에서는 10번째 에피소드 주인공 김준한이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에 출연하지 않는다는 사실을 공개했습니다. 김준한 하차 드라마 캐스팅 당시 신원호 감독은 김준한과의 미팅에서 안치홍이 시즌1에만 출연하는 역할이라는 사실을 알리며 그럼에도 함께 했으면 좋겠다는 뜻을 밝혔습니다. 안치홍은 채송화를 짝사랑하는 레지던트로 이익준과 삼각관계를 형성하고 훨씬 사랑을 받는 캐릭터였던 터라 팬들의 충격은 컸다.


더 자세한 김준한 하차소식으로 찾아뵙겠습니다.


지금 가장 많이 찾는 뉴스인 홍진영 MC확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트로트 가수 홍진영이 추석특집 아이돌 스포츠 선수권대회의 MC로 확정됐습니다. 11일 오후 IMH엔터테인먼트는 홍진영이 추석 연휴 방송되는 MBC 추석특집 아이돌 스포츠 선수권대회 MC로 확정됐습니다. 홍진영 MC확정 평상시 게임에 대한 사랑을 드러냈던 정도로 게임에 대한 정보과 열정 가득한 입담으로 프로그램을 이끌어갈 예정이라고도 말했습니다.

뒤늦게 홍진영 MC확정소식을 들은 사람들의 관심이 커지고 있는데요.


홍진영은 신동과 함께 아이돌 스포츠 선수권대회의 MC로 활약할 예정입니다. 요번 아이돌 스포츠 선수권대회는 출전 선수들과 스태프들의 방역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대비해 실내가 아닌 실외에서 진행되며 출전 선수들은 각각 공간이 분리되어 완벽하게 방역된 부스 안에서 경기를 진행합니다. 홍진영 MC확정 재차 홍진영 MC확정에 대해 말씀드리겠어요.


스포츠경향 10년 장수 프로인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가 시국에 따라 변화를 시도합니다. 홍진영 MC확정 MBC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가 코로나19로 인하여 이번해 추석에는 아이돌 스포츠 선수권대회로 치러진다. 스포츠 종목은 지난해 방송된 2019 추석특집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에서 첨으로 선을 보이며 팬들의 관심과 호응을 받았습니다.

그렇게 홍진영 MC확정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이 여러가지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코로나19로 인하여 언택트 시대를 맞은 요번해는 스포츠 종목이 단독 편성됐습니다. 홍진영 MC확정 11일 제작진 측은 언택트 시대에 최적화 된 스포츠로 기존의 참여 선수들과 팬들의 호응을 얻었던 스포츠 대회를 준비하게 됐습니다면서 연예계에서 겜잘알로 통하는 슈퍼주니어 신동과 홍진영이 MC로 배틀그라운드에 전용준 캐스터와 카트라이더에 김대겸 해설위원이 뭉쳐 재치 있는 입담과 매끄러운 진행으로 프로그램을 이끌어갈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요번 아이대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하여 기획된 정도로 출전 선수들과 스태프들의 방역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대비해 실내가 아닌 실외에서 진행됩니다.

오늘 홍진영 MC확정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출전 선수들은 각각 공간이 분리되어 완벽하게 방역된 부스 안에서 경기를 치르게 됩니다. 홍진영 MC확정 종목은 모바일 배틀그라운드와 모바일 카트라이더로 확정됐습니다. 아이돌 스타들이 게임을 하고 즐기는 모습은 물론 야외에 설치된 화려한 조면 등 여러가지 구성과 연출로 올 추석을 뜨겁게 달굴 예정입니다.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는 남녀 아이돌 그룹 멤버들이 참여해 육상 양궁 리듬체조 씨름 등 여러가지 종목을 겨루는 프로그램입니다. 홍진영 MC확정 2010년 추석 특집 프로그램으로 MBC 아이돌 스타 육상 선수권 대회로 첫 방송됐습니다. 훨씬 아이돌이 참여하는 정도로 각 팬덤의 뜨거운 호응을 얻으며 시청률 15를 넘기는 등 큰 인기를 모았다.


방금 전해드린 소식은 홍진영 MC확정소식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