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issue

구하라 금고 범인 본문

카테고리 없음

구하라 금고 범인

철인일종보통 2020. 10. 13. 18:13

구하라 금고 범인


구하라 소식에 많은 사람들의 관심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나른한 오후의 동반자 을 보셔야죠. 현재 시작한다. 다시 한 번 구하라에 대한 내용을 정리해드리겠어요. 구하라 그룹 카라 출신 가수 고 구하라의 친오빠인 구호인씨가 금고 도난 사건 용의자 CCTV 화면을 공개했습니다.

지금은 정말 구하라 금고 범인소식에 많은 사람들의 관심이 쏟아지고 있네요.


이어서 범인은 아무렇지 않게 잘 살고 있습니다고 고려하니 너무 괘씸하며 화가 다수 났다며 이 때문에 한 연예 매체와 인터뷰를 갖고 기사화를 선택했습니다고 설명했습니다. 그러면서 경찰을 비난하자고 기사화한 게 아닙니다라고 강조했습니다. 구하라 그는 구하라법에 집중하던 용도에서 금고 도난 사실을 알게 돼 동생 후배를 통해서 사건을 경찰에 의뢰했습니다.

현재 구하라 금고 범인소식이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불러오고 있습니다.


하지만 한 달 이상 지나 CCTV 확인이 역부족했습니다. 구하라 금고 범인 제가 운이 나빴고 도둑들이 운이 좋았다고 고려할 수밖에 없다고 아쉬움을 토로했습니다. 들에게 당부했습니다.


구씨는 전날 연예매체와 인터뷰를 통해서 구하라 금고 범인 주거지의 금고가 지난 1월 사라졌다는 사실을 밝혔습니다. 구하라 요약해보자면 구하라 소식는 다음과 같어요. 성폭력 가해자가 피해자와 피해자를 지지한 연대자 혹은 제3자를 상대로 법적 조치를 취하는 것은 부당한 입막음이라는 비판이 제기돼왔습니다.


13일 법조계에 따르면 최씨는 본인과 관련된 언론기사의 포털사이트 댓글란에 달린 댓글 작성자들을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는 소송을 내 서울중앙지수단원에서 심리가 진행 중입니다. 구하라 금고 범인 최씨는 본인이 댓글 때문에 정신적 피해를 입었다면서 댓글 작성자들이 각 200만~500만원의 돈을 물어지불해야 합니다며 소송을 냈다. 최씨는 민사소송과 별도로 댓글 작성자들을 모욕죄로 처벌해 달라며 형사고소도 했습니다.


경기 분당경찰서 한 곳에만 최씨가 형사고소한 대상이 수십명에 달하는 것으로 전해졌다. 구하라 금고 범인 소장 등에 따르면 최씨는 쓰레기 천벌을 받아라. 파렴치한 XX야 구하라 살려내 판사랑 돼지XX 에라이 쳐죽일X 등 댓글을 문제삼았다. 양아치가 양아치짓 한거. 이 사람들 옹호하던 사람들 어디갔냐도 있습니다.지금은 정말 구하라소식에 많은 사람들의 관심이 쏟아지고 있네요.



방금 전해드린 소식은 구하라 금고 범인소식입니다.